샤드・오브・말법칼립스(87):멕시코 라이온과 야생화 바이오 동물
멕시코 라이온 / Mexican Lions
멕시코 라이온은 멕시코에 서식하는 거대한 고양이과 맹수입니다. 일반적인 라이온의 몸길이가 약 2미터인 반면, 멕시코 라이온은 큰 개체의 경우 그 2배 이상인 4에서 5미터에 가까운 체구를 가졌습니다. 절대적인 자긍심, 프라이드, 패왕의 위엄. 멕시코 라이온에게 어울리는 단어들입니다.
멕시코 라이온은 일반적인 라이온보다 아득히 강인하며 흉포합니다. 하지만, 적절히 길들인 경우에는 지극히 높은 충성심, 혹은 우정과도 같은 유대감을 나타내며, 주인을 위해 죽기까지 싸웁니다. 이런 기질 덕분인지, 특히 야쿠자나 메가코프 중역들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과거 문명의 황제나 대왕이 사랑했던 것처럼, 어느 시대에서든 백수의 왕 라이온이야말로 흉포함과 강함의 상징인 것입니다. 그것은 심플하게, 강하기 때문입니다.
전자 네트워크가 세계를 뒤덮고 사이버네 기술이 보편화된 현대에서도 그것은 변함 없는 사실이다 못해, 그 폭력의 가치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라이온이 전자 해킹 공격을 받아 당황하거나 불꽃을 튀기거나 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습니까? 없습니다. 라이온이 적대적 기업에 의한 주식 양도의 유혹 등에 굴하겠습니까? 없습니다. 라이온은 무적의 존재인 것입니다.
야생의 상징인 멕시코 라이온은 연약한 사라리맨처럼 상대의 연봉, 가문, 사회적 지위 등을 감지하고 아부를 떠는 일이 없으며, 전기 쇼크나 경봉 등의 폭력으로도 굴복시킬 수 없습니다. 고귀한 생물인 멕시코 라이온은 상대의 내면에서 배어 나오는 카라테, 혹은 인정사정없는 킬링 오오라 등을 인정할 때에만 그 자를 무리의 우두머리로서 존중하는 것입니다.
ここから先は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チップで応援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