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れは「ニンジャスレイヤーTRPG2版 」の韓国語版です。TRPGメンバーシップの購読で読むことができます。 역주: 본 기사는 닌자슬레이어 TRPG의 한글판 기사입니다. 다이하드테일즈의 허가를 받아 한국의 닌자슬레이어 헤즈들의 자발적인 협력에 의해 완성된 번역본으로, 오타나 오역, 갱신되지 않은 문장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슈를 발견 시에는, 공식 DISCORD의 '🇰🇷trpg' 탭에 제보해주세요.
본 기사는 「닌자슬레이어 TRPG 2판」을 위한 시나리오입니다. 플레이에는 「닌자슬레이어 TRPG 룰북 」이 필요합니다.
◇TRPG총합인덱스
오키나와 휴가를 받아 바캉스를 즐기고 있던 여러분은, 소우카이 네트워크에 막 올라온 현상범 정보를 보게 된다. 여러분은 「럭키 제이크 」라 불리는 중사이버네 가이진(외국인)을 납치해서 보너스를 획득하기 위해 비치사이드로 향한다. 하지만 그곳에는, 네오사이타마의 사신의 그림자가……!
◆시나리오 서머리 오키나와 휴가를 받아 바캉스를 즐기고 있던 여러분은, 소우카이 네크워크에 막 투고된 현상범 정보를 보게 된다. 여러분은「럭키 제이크」 라고 불리는 중사이버네 가이진을 납치해서 보너스를 획득하기 위해, 비치사이드로 향했다. 하지만 그곳에는, 네오사이타마의 사신의 그림자가…! 대상: 【명성】6~10 정도의 닌자 3~4인, 혹은 【명성】11~20 정도의 닌자 2~3인* (*「고난이도 옵션」을 참조)난이도: 노말~울트라 하드캐릭터 로스트: 마스터가 정한다성공시 보상: 1인 당【만엔권】20 이상여가: 표준(4슬롯) 시나리오 타입: 시나리오 4「닌자의 자택」과 비슷한 포획형의 시나리오이다. 자극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커다란 게나 문어, 혹은 아마쿠다리 액시스 등 랜덤 인카운터를 추가할 수도 있다. 도입 방법: 이 시나리오는 캠페이근의 어느 단계에도 도입할 수 있으며, 단발 시나리오로도 사용할 수 있다. 쉬어가는 보너스 시나리오로도 가능하니, 시리어스하고 스릴 넘치는 캠페이근의 일부로 편입할 수도 있다. 인원수가 부족하면 소우카이 닌자가 된 야모토나 네펜데스, 우연히 바캉스를 온 OO(당신이 원하는 닌자) 등을 NPC 등으로 내보내도 된다. 야모토를 데려왔다고 생각하면 이블 야모토였다고 해도 좋다. 여름이 너무 더워 뭐가 어떻게 되든 모르겠다고 생각한 때의 돌발적이고 찰나적인 게임으로 잘 맞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