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닌자슬레이어 TRPG:플러그인 환경 룰 프리뷰(2022년 11월):「사이버네/바이오 사이버네 개정」특집

これは「ニンジャスレイヤーTRPG2版」の韓国語版です。TRPGメンバーシップの購読で読むことができます。

역주:
본 기사는 닌자슬레이어 TRPG의 한글판 기사입니다. 다이하드테일즈의 허가를 받아 한국의 닌자슬레이어 헤즈들의 자발적인 협력에 의해 완성된 번역본으로, 오타나 오역, 갱신되지 않은 문장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슈를 발견 시에는, 공식 DISCORD의 '🇰🇷trpg' 탭에 제보해주세요.

◇TRPG총합인덱스

주의:이번 신 룰 실험장은 평소 이상으로 데이터가 방대하므로, Discord상에서 피드백을 모으면서, 빈번하게 오류 수정이나 밸런스 조정을 실시해 갑니다.번역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첫 번째 버그 픽스를 끝내고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위험하다는 피드백이 모이고 있는 것은 🚨으로 플래그가 꽂혀 있습니다.



사이버네틱스의 도가니

전자전쟁의 종결은, 대량의 군용 사이버네 불하품을 이면사회에 유통시키게 되고, 종래의 윤리관을 침식해 갔다. 이런 영향에 의해, 네오사이타마에서는 재생의료나 의수 및 의족/의체화 테크가 이상 발달해 있다. 두개골 내에 생체 LAN 단자나 전뇌를 임플란트하는 것뿐만 아니라, 건강한 신체기관을 절제하고서 고성능 사이버네 제품으로 대체하는 것은 시민들 사이에서도 매우 일반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사이버네」란, 신체기능 보완 및 확장을 위해 사용되는 의수, 의족, 의체, 임플란트, 강화 외장 등 전반을 가리키는 용어다. 또 기계 부품을 포함하지 않고 유전자 공학과 유기 부품으로 구성되는 제품은 사이버네 중에서도 특히 「바이오 사이버네」로 구별될 수 있다.

네오사이타마에서는 기계 제어식이냐 바이오인가 또 의료용인가 전투용인가를 불문하고 각종 사이버네가 범람하고 있으며, 적절한 가격을 지불하면 일반 시민들도 접근할 수 있다. 기계식도 바이오도 모두, 육체나 신경계에 적응시키기 위한 교정이 필요하며, 그것들은 전문 랩 등에서 이루어진다.

닌자 역시 미션 내에서 부상당한(혹은 결손된) 사지를 병원, 암흑사이버네 클리닉, 암흑메가코프 랩 등에서 치료하거나 강화할 수 있다. 물론 닌자도 생체 LAN 단자를 이식하거나 정상적인 사지를 사이버네로 대체하는 경우도 드물지 않다(완전히 절제 치환하고 있는 경우도 있고 육체의 일부를 코어로 남기면서 외장형 기계 부품을 이식해 고정하는 경우도 있다).




코어 ◆5-7:사이버네 수술이나 치료를 행한다🆙

ここから先は

32,514字 / 6画像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