見出し画像

【디・앱솔루션】#1

この記事は【ジ・アブソリューション】の韓国語エディションです。

◇PLUS_KR 목차  
 
<<< 【더・리뎀션】으로 돌아가기(KR번역판)

【디・앱솔루션】


0010010100101아아010010010......아아아아아! 010010010

 야마히로는 자기 폭풍 속에서 의식을 되찾았다. 세계는 회전을 계속한다. 시계뿐이 아니다. 신들의 거대한 세탁방 세탁기에 던져진 듯, 상하좌우도 알 수 없는 채로, 야마히로의 온몸은 엉망진창으로 휘둘리고 있었다.

“도, 도와줘---......!”

 야마히로는 필사적으로 도움을 청했다. 하지만, 자신을 안고 날아 주었을 야쿠자텐구의 모습은, 이제 어디에도 없었다. 야마히로는 생각났다. 야쿠자텐구는 죽었다는 것을.

 갑자기, 회전이 멈췄다. 대신 수직 벡터로 가공할 급강하가 시작됐다. 자기 폭풍과 핑크빛 뇌광, 그리고 먹구름 속을 나선 회전하면서, 야마히로는 머리부터 거꾸로 낙하하고 있었다.

“아이에에에에! 아이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두꺼운 먹구름을 뚫고 나왔다. 야마히로는 외치는 것을 그만두고, 스카이다이빙을 방불케 하는 자세로 눈을 크게 부릅떴다.

 두근! 뇌내 물질이 급격히 분비되면서 뉴런이 이상가속한다. 주위의 중금속 산성비 빗방울조차도, 천천히, 멈추어 보인다. 그것은 무수한, 찌그러진 총탄 모양을 하고 있었다. 아득한 밑에는 끝없는 네온의 바다. 끝없이 드넓은 네오사이타마의 야경이 그를 맞았다. 야마히로는 양손을 벌린 다이브 자세 그대로, 끝없는 네온의 바다를 바라보았다.

“나...... 돌아......온 건가?”

ここから先は

7,233字 / 1画像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サポートをしてみません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