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슬레이어 TRPG 롤플레이 가이드(1):「아이에에에에!」에 대해서, (2):아이사츠와 폭발사산
이 기사 시리즈는 닌자슬레이어 TRPG 중에서도 특히 「캐릭터의 롤플레이」에 대해 초점을 맞춘 플레이 가이드입니다.
「손쉽게 네오사이타마 시민다운 롤플레이를 하고 싶다!」 「그 유명한 인터넷 밈을 자신의 닌자에게 당장 외치게 하고 싶다!」라는 사람을 향해 원작 소설의 다양한 언어 세트에 대해 해설해 갑니다. 첫 번째는 「아이에에에에!」에 대해서입니다.
"아이에에에!"
그것은 네오사이타마 각지에서 들을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비명입니다. 영어의 "AIEEEE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원작을 읽지 않은 사람들 중에는 「닌자슬레이어 하면 아이에에에잖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꽤 많이 있습니다만, 사실 그렇게 사용 빈도는 높지 않으며, 등장하는 닌자들이 모두 이렇게 외치고 있는 것도 아닙니다.
최상급의 꼴사나운 비명이다
"아이에에에에!"는 글자 그대로 냉정을 잃은 자가 지르는 최상급 강도의 꼴사나운 비명입니다. 때로는 실금이나 기절을 동반할 수도 있겠죠. 공중의 면전에서 평정심을 잃고 이런 비명을 지른 자는, 나중에 깊이 부끄러워하게 될 것입니다. 가령, 조직의 보스 등이 이 비명을 질렀을 경우, 주위 사람이나 부하들로부터 얕보이고, 자질을 의심받을 수도 있습니다.
ここから先は
6,751字
/
2画像
この記事が気に入ったらチップで応援してみませんか?